전체 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.
-
시간이 갈수록 의대 지원자수는 늘어나고, 정원은 20년전 정원수 그대로가 유지되니 진입 장벽은 계속 높아집니다.
-
의사는 미국에서 선호도가 낮은 직업이었습니다. 이것이 미국에서 의료 분야 경쟁력이 떨어지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.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여러 의과 대학에서 입학정원 수가 증가 하고 있으며, 미국 외 인력까지 끌어오며 높은 연봉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.
-
영주권은 약 3년정도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, 학부 입학과 동시에 영주권 시작해야 합니다.
-
미국 영주권이 없어서 의대 진학이 가능한 학교들이 있지만, 그 확률은 0.2%도 되지 않으며, 의대 졸업 후 의사로서 근무하는데 제약이 많습니다.
-
유학생 영주권 전문 이주 공사인, 나무이민을 통하여 I-485를 100%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-
Fellowship은 의예과 학부 4년 졸업 후, 의과대학 본과 진학 한 이후에 진행할 수 있는 활동이므로 저희 프로그램 내에선 지원을 도와드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-
보건복지부 인증 학교를 졸업 후, 외극 의료면허자에게 제공하는 한국
의사예비시험과 국가고시를 합격하게 되면 한국에서 의사로 활동할수있습니다. -
La Sierra 대학교 위원회 or 재단 추천서를 확보 하였던 학생이 MCAT 499점에도 불구하고 Loma Linda 의과대학에 합격했었던 만큼 강력하게 입시에 작용합니다.
-
10년 경력의 미국 명문 의치약과 출신 원서 전문 에세이스트 선생님들과 현 미국 의대 입학사정관이 팀을 이루어 진행해주십니다.
-
원서는 24년 이상의 삶을 약 30페이지 정도로 요약하는 작업 입니다. 단답형으로 요약하는원서와 주관적으로 나열하는 에세이를 정성스럽게 꾸려나가는 일은 약 6개월 정도의 시간을 투자해야 마땅합니다. 그렇기에 입시원서는 많은 시간을 투자한 만큼 좋은 결과물이 나옵니다.